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의고사 자동채점 오류 공지

모의고사 자동채점 오류 공지

1. 모의고사 자동채점 오류 공지

그동안 만든 모의고사는 블로그 내에서 자동채점이 되었습니다. ICT 클래스의 기능을 이용했었습니다. 그런데, 테터데스크를 이용하여 <HOME검색>을 만들면서 블로그 내에서 자동채점되던 모의고사 소스와 충돌이있습니다.

그동안 만든 모의고사는 자동채점이 되지 않게 되었고, 새로 만든 모의고사는 블로그가 아닌 SCHOOL계정으로 업로드시킨 뒤 링크를 걸었습니다. 당분간 블로그 자체내에서의 모의고사는 자동채점이 되지 않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와의 소스 충돌문제라서 컴퓨터 지식이 얕은 저로서는 대책이 없군요. 티스토리에 건의해보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 음악 OFF

그동안 블로그에서 흘러나오던 배경 음악들은 모두 발라드로 BGM을 구입했었습니다. 거의 50곡 정도를 구입했군요. 그런데, 블로그 성격상 음악이 나오는 것이 별로인 것 같아서 배경 음악을 OFF 시켰습니다.

3. 테터데스크 업그레이드

블로그에서 테터데스크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최신글목록 플러그인을 구해서 설치하고, 블로그 랭킹 등을 알 수 있는 플러그인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역사에 관한 설문조사를 만들었습니다.

역사사이트 성격에 맞는 플러그인들이 눈에 띄면 바로 가져와서 설치하고 있습니다. 좋은 플러그인들이 많은데, 사이트 성격에 맞지 않아서 설치하지 않고 있는 것들도 꽤 있네요. 깔끔한 블로그를 위해 다른 티스토리에 설치된 것들 중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인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