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08. 1. 10> 블로그의 자료를 가져가실 수 있도록 마우스 클릭 방지를 해제하고, 일부 글 설정을 변경합니다.

블로그의 자료를 가져가실 수 있도록 마우스 클릭 방지를 해제합니다.

<공지사항>

그동안 제 블로그 내의 사료와 글들을 퍼가기 할 수 없느냐는 질문을 계속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제가 출처를 밝히고 가져온 글들 중에는 저작권이 있는 글들도 있고, 사료의 원 저작자가 있는 경우가 있어서 퍼가기를 일률적으로 막아두었습니다.

1달 정도 시간을 들여, 저작권이 있는 자료들을 비공개 설정을 했거나, 보호글 처리를 하였습니다. 보호글 처리된 글은 운영자의 허락을 받고 암호를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퍼가실 수 없습니다.

보호글 처리된 글들과 저작권 때문에 비공개 설정한 글들을 제외하고 나머지 자료들을 퍼가기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 아래의 규칙만을 지켜주세요...

1. 퍼간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할 때 출처를 밝혀주세요...

2. 저작권이 있는 글을 암호를 받아 가져간 경우에는 다른 블로그에 올리지 말아주세요...

3. 글과 사료를 학술적, 개인적인 용도로 이용해 주세요. 레포트 월드 등에 유로로 글을 올려두시면 난감합니다....

제가 적은 글중에 오래된 것들은 미쳐 출처나 링크를 제대로 확인하지 못한 것들이 있어요... 일일이 다 클릭할 수도 없고, 블로그 스킨이 자주 바뀌어서 예전 참고사항들이 안 맞는 경우도 있구요... 그냥 그런가보다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에 일일이 대응하다 보면 정신이 없어서, 댓글에 대한 해명을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