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이름이 새겨진 크리스털 도장을 받았어요.. 함박웃음^^

블로그 이름이 새겨진 크리스털 도장을 받았어요.. 함박웃음^^

저에게도 크리스털 도장이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먼저 받으신 분들이 너무나 부러웠는데, 저한테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네요. 날짜 맞춰서 딱 도착^^

일단 너무 이쁜 케이스... 티스토리 로고가 딱 새겨져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어서 개봉하자마자,, 와우.... 진짜 크리스탈인가? 아름답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크리스탈 맞군요. 감촉 좋네요.

만드면 지문이 묻어 버려서 만지는 것도 살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블로그 주소가 딱 새겨진 측면....

이걸 어디다 놓아야 좋을까... 행복한 고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워놓으니 더 멋지네요...

형광등 불빛에도 반짝반짝 빛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은 선물 주신 daum, 티스토리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