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퀴즈풀이/가로세로 크로스 퀴즈

도서 퀴즈 신청 방법 및 관련 공지

도서 퀴즈 참여 방법

- 도서 퀴즈 참여 방식

     - 도서 퀴즈는 초등, 중등, 고등, 일반, 전공, 수험도서에 상관없이 적용됩니다.

     - 참여하실 분은 책 제목과 이유, 대중성을 방명록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 역사분야의 책이 아니거나, 대중성이 전혀 없는 책일 경우 퀴즈는 만들어 드리지 않습니다.

     - 도서 퀴즈는 최대 2달에 1권 이상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그 때 그 때 방명록에 접수된 것을 보고 공지합니다.

        (사연이 애절하고, 절절한 것을 우선으로 해요!!!)

- 도서 퀴즈의 형식

     - 도서 퀴즈는 가로세로 역사 퀴즈, 하나퀴즈, 역사 채점 퀴즈의 3가지 방식으로만 진행됩니다.

     -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는, 플래시 퀴즈나 알 퀴즈의 형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중요한 내용들은 하나퀴즈로, 사진이나 플래시, 음악이 필요한 경우는 채점 퀴즈로 만들고, 상당히 많은 분량의 문제들이 튀어나올 경우, 가로세로 역사퀴즈 형식으로 제작됩니다.

     - 무료로 진행되는 관계로, 2달에 최대 1권의 책만 진행하며,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답니다. 그 부분은 양해바래요 ^^

     - 초등, 중등, 고등의 교양서적은 1-5회 이내로 퀴즈를 만들 수 있지만, 역사에 관련된 전공 서적은 긴 시간이 걸리거나, (제 수준의 한계로) 제작이 안될 수도 있답니다.

     - 저한테 없는 책이거나, 책을 구입하는 서점(강남 교보문고)에 책이 없거나 절판되었을 경우, 퀴즈 제작이 늦어지거나 제작이 안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도서 퀴즈는 취미로 제작하는 부분이라서 완전 무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