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플래시5> Lee Eun Sung - photo album best cut....

사진은 5장씩 * 14파트니까 70장이겠네요. 화살표 막 누르면 안되구요. 5장의 사진을 다 본뒤 화살표를 눌러야 정상적으로 다음 파트로 넘어가더라구요. 귀찮으신 분들은 맨 위에 2개짜리 화살표 누르면 5초마다 자동으로 사진이 넘어갑니다.


프로그램 중에 나모 프리모션이랑, 제너럴모션(프리모션의 원저작회사)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사진만 있으면 앨범을 10초만에 뚝딱 만들어 주네요.... 신기해서 한번 해보았습니다.

모델이 받혀주니 앨범이 확~~ 하고 살아나네요... ㅎㅎ


앨범 만드는거 해보고 싶으신 분은 나모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나모프리모션 체험판> 다운 받으면 만드실 수 있어요.


이 앨범은요..  바탕화면(1024*768)에 올려서 볼 수 있는 앨범이네요.


사용 방법은요... 아래 첨부된 <이은성바탕화면2.htm>파일을 원하는 컴퓨터 폴더에 저장하시구요,

이은성바탕화면2.htm

이은성바탕화면3.htm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화면보호기 설정에 들어가세요. 거기서 <찾아보기>를 눌러 다운받은 파일을 등록하시면 바탕화면에서 앨범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앨범에 보면 화살표가 양쪽 두개로 된 버튼 있거든요. 그거 누르시면 2초마다 사진이 자동으로 넘어가도록 설정해놓았습니다.

제가 해보니 멋있더군요. 자동으로 넘어가는거.... 안 쓰시더라도 한번 깔아보세요. 나름대로 멋있습니다. 내장된 플래시 파일이기 때문에 영원히 사진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근데 만들고 나니 물장수님만 쓰실 듯... 따님 사진이시니... 다른 분들도 혹시나 바탕화면용 앨범을 쓰실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