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허경영... 10대 공약은 계속된다.. 쭈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분... 황당합니다.
하지만 이 공약대로 된다면 우리나라는 어떤 나라가 될까요?
한번 상상해 봅니다.
 
--------------------------------------------------------

1. 우리 나라 정당을 다 없애고, 국회의원을 100명으로 줄인다. 그리고 국회의원들도 놀고 먹는게 아니라 수능시험처럼 시험보고, 평가받고 계속 자격을 평가 받게 한다. 반항하면 자른다.

2. 중 3 때 전공을 선택하여 고등학교 때는 노래든, 미술이든, 연기든 1가지 전공분야만 한다. 사교육 필요없고, 하고 싶은 거 해서 먹고 살게 한다. 학생을 인질로 삼아 돈버는 학원은 다 없앤다.

3. 65살 이상 노인은 나라 건국의 주체다. 연금 필요없다.... 건국 수당을 지급한다. 경로사상 모르는 놈들은 유치장에 보낸다.

4. 젊은 사람들은 공부해야 한다. 군대는 6개월 이내로 줄인다. 직업 군인 모집해서 실업자 줄인다.

5. 세금보다 고지서 발부금이 더 든다. 스트레스 주는 모든 세금 고지서 폐지한다. 국가가 알아서 세금 계산해서 1장으로 알기 쉽게 날린다.

6. 빚이 많은 신용불량자들은 도장이니 서류니 필요없이 대통령 명령 1방으로 20년간 장기 할부로 빚을 갚을 기회를 준다. 그 순간부터 그들은 정상인이다. 정책에 반항하는 자는 짜른다...

7. 얘만 나아라~ 출산 즉시 3000만원을 지급한다. 양육비 국가가 준다. 많이 낳아라.... 결혼하면 지원금 1억을 국가가 지원한다. 결혼시 주택 구입 서비스 쿠폰을 국가가 발급한다.

8. 청년 실업 해소를 위해 특정 기업에서 일하는 젊은이들은 매달 100만원짜리 쿠폰을 준다. 쿠폰은 현금교환이 불가능하고, 생필품 사용을 위한 쿠폰으로 활용한다. (쿠폰 모으면 뭐 주나?)

9. 돈없는데 아프면 서럽다. 의료보험비를 좀더 받고 모든 병원 치료비를 무료로 한다.

10. 국가내에 쓸데없는 기관과 사람들을 모두 짜른다. 그들도 다른 일 해서 돈벌게 하고, 그 짜른 돈으로 국가 예산을 메워 위에 들어간 기금을 채운다. 현직 국회의원이고, 국가정권 핵심 인물이건 하나 하나 검증을 통해 비리가 있으면 무조건 다 자른다.

11. 부모에게 불효하면 사형이다.

12. 국민들은 자유만 너무 강조한다. 국민 자유를 50%로 축소하여 지나친 자유주의를 막는다. 그리고 새마을 운동을 다시 시작한다.... 일하자, 일....~~ 그것을 위해 국민정신 교육대 신설한다. (그럼, 술먹고 오바이트 하면 실미도 가나???)

13. 대통령이 몰래 암행어사를 파견할 수 있도록 한다.
14. 경기도 전체를 서울특별시로 합병한다.

15. 1000원, 10000원 등의 화폐단위를 변경하여 몰래 숨겨둔 돈들을 다 백지로 만들어 버린다. 그리고, 대한민국 화폐를 아시아 기준 화폐로 만든다.
16. 한라산 백록담에 물을 채워 발전소를 만든다. 그걸로 관광 수입을 올린다.
 
17. 25세부터 70세까지 공익공무원 100만명(남자50만명, 여자50만명)을 채용하여 실업를 해결하고 불우청소년, 독거노인, 장애인을 돌보고 일반기업에 투입한다. 모두에게 일자리를 준다.

18. 모든 이들에게 집을 주고, 집투기나 땅투기 하는 자들은 구별없이 감옥으로.... ㅋㅋ

19. 국민대화합과 청소년들을 위해 부모 이혼 등의 기록은 모두 삭제해버리고, 호적은 개인이 관리하도록 한다.

20. 국민 건강을 위해 전국의 농약 공장을 모두 부순다. 그리고 농촌울 위해 농가 한가구당 5000만원 지급한다.

-------------------------

아 꿈같다....
도대체가 현실성이 없어 보이지만,
이렇게만 된다면 ....
앞으로 5년 동안 우리는 어떤 삶을 살아야 될까???
 
대선이 다가오니 진짜 특이한 후보에 특이한 공약들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