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지) 블로그 개편하고 당분간 빨간 잠수함을 탑니다.

< H I S T O R I A > 블로그 개편할께요..

당분간 잠수합니다...

<블로그 개편합니다.>

별로 지식도 없는 제가 블로그를 만들어 이것저것 너무 광범위하게 이야기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당분간 제 다른 블로그를 관리하기로 하고, 이 블로그는 잠시 쉴까 합니다.

아마추어 수준을 탈피하고자 플래시와 웹디자인 공부를 하려 합니다. 내년에 훨씬 멋진 역사 영상 자료들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또 도표와 차트 만들기, 지리지식정보체계(GIS) 공부를 좀 해볼까 합니다. 내년부터 올리는 자료들에서는 다양한 도표와 입체적인 공간활용을 통한 <진짜 인터넷 역사 블로그>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그동안 너무 안이하게 글을 쓰고, 딱딱한 재미없는 자료와 눈에 찬다 싶을 때 가져온 <펌 자료>들에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겠네요.

내년에는 블로그 기자와 같은 맘으로 재미있게 기사를 쓰듯이 글을 적어보아야겠습니다. 좀더 연습해서 멋진 인터넷 자료창고로 다시 찾아뵐께요. 지금은 쉬고 있지만, 포딕스 역사 방송도 자료가 정리되면 재미있는 이야기 거리들로 다시 만들어 방송하겠습니다.

메인의 테더테스크와 나열된 자료들은 일단 삭제했습니다. 이 화면이 당분간 블로그 첫화면입니다.

블로그는 쉬어도 올리던 한국 근현대사 자료와 플래시들은 틈틈이 올리겠습니다. 1년 쯤 뒤에 폼나는 역사 메인으로 다시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