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내 전화 번화 및 이메일 오류 해결 방법

홈페이지내 전화 번화 및 이메일 오류 해결 방법


최종수정 : 2019. 7. 6


1. 홈페이지 내 서울 번호 이전 안내 

    서울 사무실 이전 후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가 모두 대표번호로 수정(02-6338-8742)되었으니 참조 바랍니다. (2019. 7. 6 적용)

 

2. 이메일 오류 해결 방법

   현재 홈페이지에서 이메일을 클릭했을 때, KDEA 홈페이지로만 넘어가지고 이메일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라 일시 오류가 생긴 부분이니, KDEA 홈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맨 아래로 스크롤 하면 전송할 수 있는 이메일 창이 나타납니다.

   korea@kdea.co.kr로 메일을 직접 보내주셔도 됩니다. 다만, 아웃룩을 사용할 경우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법인의 경우 회사 계정 메일을, 개인의 경우 일반 메일(hanmail, naver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블로그 내 글쓰기 제한 안내 

    본 홈페이지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검색 서비스를 기반으로 만든 변동형 홈페이지입니다. 일반 홈페이지와 다르게 블로그를 기반으로 만든 홈페이지 이므로 홈페이지 내 공개된 모든 글들이 rss를 통해 외부 검색 및 외부 사이트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각 기업 및 대학의 주요 자료들 중 보안이 필요한 자료들은 모두 보호글로 처리하였으며, 홈페이지 내 방명록 작성, 댓글 작성, 보호글 암호 열람 등은 홈페이지 관리자의 허락 없이는 모두 입력할 수 없도록 막아두었습니다.

   문의사항은 전화(02-493-6763)또는 이메일(korea@kdea.co.kr) 등을 통해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